제1장 > 고객에 대한 책임과 의무
- 1. 고객의 존중
- 2. 가치의 창조
- 3. 가치의 제공
제2장 > 공정한 경쟁
- 1. 자유 경쟁의 추구
- 2. 법규의 준수
제3장 > 공정한 거래
- 1. 평등한 기회
- 2. 공정한 거래 절차
- 3. 상호 발전의 추구
제4장 > 임직원의 기본윤리
- 1. 기본윤리
- 2. 사명의 완수
- 3. 자기계발
- 4. 공정한 직무수행
- 5. 회사와의 이해 상충 회피
제5장 > 임직원에 대한 책임
- 1. 인간존중
- 2. 공정한 대우
- 3. 창의성 촉진
제6장 > 환경, 사회, 주주에 대한 책임
- 1. 환경 보호
- 2. 사회적 책임 준수
- 3. 주주 이익 보호